뉴스

소식들을 전달해드립니다

뉴스

앱솔룹 ‘삼지창 패드’ 2023 화해 뷰티 어워드 1위 수상

작성자
dermaloopcompany
작성일
2024-01-03 17:41
조회
505
인쇄

㈜더마룹의 앱솔룹 원샷 포어 클리어 패드가 2023 화해 어워드 스크럽/필링 패드 부문 1위를 수상하였다.
앱솔룹의 원샷 포어 클리어 패드는 일반 패드에서 주로 쓰이는 엠보 원단이 아닌 각질 ,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인 780개의 모공 쉐이퍼 돌기 원단을 사용하여 일명 ‘삼지창 패드’로 불리는 원단부터 차원이 다른 필링 패드이다.
앱솔룹 만의 Pore fraxional™ 포어 프락셔널 공법으로 모공 볼륨UP 효과까지 볼 수 있으며,
유럽 임상기관을 통해 검증 받은 효능은 물론 독일 더마테스트 ‘Excellent’ 등급을 받은 저자극 비건 필링 패드다.

올리브영 온라인에서도 평점 5.0의 수많은 리뷰를 확인 할 수 있으며, 올리브영 외에도 쿠팡, 네이버, 신세계 면세점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.

컨템포러리 더마 비건 뷰티 [앱솔룹] 브랜드는 2021년 와디즈 펀딩을 통해 첫 선을 보이며 그해 와디즈 어워드를 수상하고, 뜨거운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올리브영에 입점되는 등 매년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다.

각질 폭주 중인 환절기 피부를 위해 거칠거칠하고 푸석한 피부에서 매끈매끈 깐 달걀 피부로 케어할 수 있는 앱솔룹 원샷 포어 클리어 패드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모공&각질 신세계를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화해 1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.

이번 2023 화해 어워드 수상을 기념하여 최대 유동 인구지역인 강남역에서 OOH광고까지 선보이고 있다.
더마룹은 이번 화해 어워드 수상 및 공격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과 접점을 확대하며, 해외 및 면세 진출 사업에도 박차를 가할 것으로 기대된다.
전체 0

ko_KRKorean